SWWU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프린트

일반공지

본문영역 시작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학년도 수원여자대학교 내 식당(미림관, 학생회관, 해란관) 이용 설문조사 안내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8-07-12
조회수 516
파일
     
1. 설문조사명: 2018학년도 수원여자대학교 내 식당(미림관, 학생회관, 해란관) 이용 설문조사

2. 시행목적
가. 현재 교내 급식을 위탁운영 중인 (주)하림을 통해 학기별로 자체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나
나. 식당 자체 만족도 조사와 대학에서 진행되는 교육수요자 만족도 등을 통한 식당에 대한
조사결과가 매우 상이한 바
다. 2018-1학기 종료시점에서 담당부서가 주관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교내식당에 대한
구체적인 문제점 파악 및 의견수렴을 통해 실질적 개선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할 예정임.

3. 조사대상: 재학생 및 교직원

4. 조사기간: 2018.07.11(수)~2017.07.20.(금) 10일

5. 설문내용
가. 미림관: https://goo.gl/forms/aPIwXCTlUe5cyzTl2
나. 학생회관: https://goo.gl/forms/IxJJvaorYAEpy80I2
다. 해란관: https://goo.gl/forms/ZPSGCerKHUn70vFy2
※ 식당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설문에 참여하시어 식당을 이용하지 않는 사유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8-2학기 휴학 및 복학 시행계획 변경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취창업지원센터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안내
담당부서 :
수원여자대학교
담당자 :
수원여자대학교
연락처 :
031-290-8000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